체리마스터게임 ┙ 바다이야기주소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남수래 작성일25-06-02 16:54 조회0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54.rbh283.top 0회 연결
-
http://78.rzc476.top 0회 연결
본문
릴게임 종류 ┙ 야마토 창공 ┙㎁ 98.rea731.top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제공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대표이사 서승원)은 지난 1일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 및 서울숲 일대에서 반려견 건강 증진을 위한 ‘킁킁쿵쿵 캠페인 시즌2’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킁킁쿵쿵 캠페인’은 산책 중 반려견이 즐겁게 냄새를 맡는 소리 ‘킁킁’과 건강한 심장 박동 소리를 나타내는 ‘쿵쿵’을 결합한 합성어로, 반려견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한 번 산책, 한 달에 한 번 구충, 일 년에 한 번 심장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호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해 열린 시즌1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시즌2 행사는 더욱 많은 반려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대중교통 한국토지주택공사 접근성이 용이한 도심 속 휴식 공간인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와 서울숲에서 진행됐다. 반려견 400여 마리와 보호자 800여 명이 참가했으며, 더욱 넓어진 공간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치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행사장에는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 국채금리 으로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리커처 존’ 및 ‘아트 존’ ▲반려견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주는 ‘펫스널 컬러 진단’ ▲반려견 행동 문제 상담 및 기초 훈련법을 배워보는 ‘훈련 타임’ 등이 운영되었다.
참가자들의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은 프로그램은 ‘진드기 방어 챌린지’였다. 이는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중 하나인 ‘한 비소구 달에 한 번 구충’의 중요성을 흥미롭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산책 미션 프로그램이다. 현장 안내에 따라 서울숲 지정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피크닉 매트가 증정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이번 킁킁쿵쿵 캠페인을 통해 가족과 같은 우리 반려견의 정기적인 건강 관리와 꾸준한 산책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 아파트대출서류 닫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며, “현장에서 건강 다짐 서약서도 작성했는데, 앞으로 더욱 세심한 관심과 사랑으로 반려견의 건강을 챙기겠다”고 전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킁킁쿵쿵 캠페인에 많은 반려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하고 개인파산상담실 행복한 삶을 위해 보호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산책, 외부기생충 예방, 그리고 정기적인 심장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는 노력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대표이사 서승원)은 지난 1일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 및 서울숲 일대에서 반려견 건강 증진을 위한 ‘킁킁쿵쿵 캠페인 시즌2’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킁킁쿵쿵 캠페인’은 산책 중 반려견이 즐겁게 냄새를 맡는 소리 ‘킁킁’과 건강한 심장 박동 소리를 나타내는 ‘쿵쿵’을 결합한 합성어로, 반려견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한 번 산책, 한 달에 한 번 구충, 일 년에 한 번 심장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호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해 열린 시즌1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시즌2 행사는 더욱 많은 반려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대중교통 한국토지주택공사 접근성이 용이한 도심 속 휴식 공간인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 아트스탠드와 서울숲에서 진행됐다. 반려견 400여 마리와 보호자 800여 명이 참가했으며, 더욱 넓어진 공간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치 축제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행사장에는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 국채금리 으로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리커처 존’ 및 ‘아트 존’ ▲반려견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주는 ‘펫스널 컬러 진단’ ▲반려견 행동 문제 상담 및 기초 훈련법을 배워보는 ‘훈련 타임’ 등이 운영되었다.
참가자들의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은 프로그램은 ‘진드기 방어 챌린지’였다. 이는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중 하나인 ‘한 비소구 달에 한 번 구충’의 중요성을 흥미롭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산책 미션 프로그램이다. 현장 안내에 따라 서울숲 지정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피크닉 매트가 증정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이번 킁킁쿵쿵 캠페인을 통해 가족과 같은 우리 반려견의 정기적인 건강 관리와 꾸준한 산책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 아파트대출서류 닫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며, “현장에서 건강 다짐 서약서도 작성했는데, 앞으로 더욱 세심한 관심과 사랑으로 반려견의 건강을 챙기겠다”고 전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킁킁쿵쿵 캠페인에 많은 반려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하고 개인파산상담실 행복한 삶을 위해 보호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산책, 외부기생충 예방, 그리고 정기적인 심장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는 노력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