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icTalk
홈으로 로그인 한국어 일본어 일본어
커뮤니티 이벤트

회원로그인

나의 강의실
단체수강
SKYPE STEPS
Choose School
문의메일
문의메일
공지사항

수업연기의 규칙

페이지 정보

작성자 cubictalk 작성일13-05-14 19:01 조회5,928회 댓글0건

본문


수업 연기 및 취소는 수업 플랜마다 약간 틀립니다.

1) 매일 수업 , 횟수수업은 수업시간 한 시간전입니다.

2)포인트 수업 고정수업은 수업시간 6시간 전입니다.
6시간안으로(5시가전이나 4시간전 등) 들어가셔서 취소 또는 연기 하시면 자동으로 5포인트(10포인트가 한수업)가 환원이 되서 들어 옵니다.

수업취소 시간 차이가 나는 이유는 : 매일 수업과 횟수수업은 현재 수업예약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에 반해 포인트수업과 고정수업은 연속예약(포인트수업) 또는 일괄예약(1개월부터 6개월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너무 수업시간에 근접하여 수업을 취소하시면 강사님의 약간 급여에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가설명 큐빅토크 강사님의 급여체계>

큐빅토크는 고정월급이 아닙니다. 거의 모든 화상영어업체는 고정월급을 주고 있는데요 한달에 얼마 이런식으로요. 일단 시간만 때우면 월급이 나오니 강사님들이 수업에 집중을 하지 않습니다.

큐빅토크는 수업한개 한개가 급여와 상관이 있습니다. 그 대신에 수업 한개당 급여를 높게 책정하였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이 강사님을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그래서 큐빅토크에서 인기있는 강사님들의 한달급여는 어느 화상영어 업체보다 높습니다. 인기없는 강사님은 다른데 보다 적습니다. 왜냐하면 빈 시간에는 급여가 나가지 않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가르치는 게 교육인데 가르치는 사람이 자질이 없으면 그 어떠한 장점도 의미가 없게 됩니다.

모든 기업은 이윤창출을 목적으로 합니다.
분명 큐빅토크도 이윤창출(돈을 버는것)이 목적입니다. 다만 아직 필리핀에는 어려운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모든 강사님들에게 최소한 일하신 만큼은 정당하게 급여가 돌아갈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보호정책 CubicTalk소개 제휴문의 고객센타 사이트맵 TOP
Cubic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