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icTalk
홈으로 로그인 한국어 일본어 일본어
커뮤니티 이벤트

회원로그인

나의 강의실
단체수강
SKYPE STEPS
Choose School
문의메일
문의메일
공지사항

선생님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ubictalk 작성일11-10-19 16:30 조회5,284회 댓글0건

본문


현재 내강의실에는 예약하신 고객님쪽에서

새로운 강사님이라도
1.고객님쪽에서 강사님을 스카이프에 친구 추가하기를 할 수 있는 버튼.
2.강사님에게 스카이프로 전화를 할 수 있는 버튼 등이 있습니다.

수업시간 2분정도 후에도 선생님이 전화가 안돼시면 바로 직접 전화를 걸어주세요. 전혀 무방합니다.

1.스카이프가 전세계인이 쓰는 휼룡한 메신저이기는 하지만 선생님의 초대를 수락을 안해주신 경우에는 아주 가끔씩 선생님쪽에서 전화가 안걸어집니다.

2.스카이프에 익숙하시지 않은 신규 고객님은 스카이프이름(아이디)가 어떤건지 잘 모르시는 분이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잘못된 스카이프아이디들 기재를 해 해놓으시면 강사님이 전화를 거실 수 없습니다.

3.고객님의 모르는 사이에 고객님의 스카이프 상태가 어프라인으로 되어 또 어프라인으로 되어있으면 전화가 안걸어지고 고객님도 전화를 걸수가 없습니다.

4.큐빅토크는 수업시간 한 간전까지도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근접한시간에 예약을 하시면 선생님이 가끔 강사님의 개인 예약페이지를 갱신을 안하면 고객님의 예약이 안보일 수 있습니다.(아주 문경우) 그러면 선생님이 예약이 안잡히신줄 알고 착각하시는경우가 아주 드물게 있습니다. 물론 이건 큐빅토크 책임입니다.

5.수업연장을 요청하실때 고객님께서 전화거신기록이 있으면 100%연장해드립니다. 가끔씩 선생님이 안 오셧다고 하실때 강사님이 스카이프에 전화건기록이 있으면 이때 좀 연장에 조금 난감한 부분도 있는게 사실입니다.

상기 어떠한 경우에라도 고객님이 직접 전화를 걸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부연설명>

현재 방침은 수업을 관리자에게 사전 통보없이 놓치면 수업 2배분의 패널티를 물게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 중에는 강사님과 개인적인 친분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강사님이 온라인데도 (처음하시는 강사님의 경우에는 친구추가를 안해주시면 상태가 안보입니다.) 전화가 오지 않으면 꼭 고객님쪽에서 먼저 전화를 걸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이 수업이 진행되지 않은걸로 처리되면 강사님의 급여에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보호정책 CubicTalk소개 제휴문의 고객센타 사이트맵 TOP
CubicTalk